2023년형 베뉴 가격표 | 풀옵션 가격 총정리

오늘은 2023년형 베뉴 가격표 정리를 해봤습니다. 트림별 가격을 최신 업데이트하고 풀옵션 가격까지 다루었으며, 최대한 싸게 구입할 수 있는 Tip까지 알려드리니 끝까지 주의 깊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1. 2023년형 베뉴 가격 / 가격표

모델트림가격(만원)
1.6 가솔린프리미엄2,146
플럭스2,413

※ 베뉴 풀옵션 가격 : 2,493만 원


트림별 기본 성능과 추가 옵션 (가격) 등은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었으니, 꼭 참고해 보세요.


베뉴 저렴하게 타는 Tip

신차를 일시불로 사기는 너무 부담스럽죠. 초기 비용 부담이 적은 리스나 장기렌트도 좋은 방법입니다(취등록세/보험료 0원, 신용등급 하락 X, 보험 할증 X).

베뉴 같은 경우 월 20만 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1분이면 최저가 확인이 가능하니, 꼭 한 번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베뉴 성능 및 옵션 정리

베뉴 프리미엄(Premium)

먼저 베뉴 프리미엄 기본 성능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시스템 등 지능형 안전 기술이 기본으로 탑재되었습니다.

베뉴 프리미엄 트림 성능


이밖에 4.2인치 컬러 LCD 클러스터도 기본으로 탑재되었고, 8인치 내비게이션, 후방 모니터 등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갖추고 있습니다.

컬러 lcd 클러스터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시스템


베뉴 플럭스(FLUX)

베뉴 플러스 트림으로 가면 프리미엄 기본 기능 외 아래와 같은 기능들이 추가됩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스마트폰 무선 충전 등 최근 인기 있는 기능을 이용하고 싶으면 플럭스 트림으로 가야겠네요.

베뉴 플럭스 트림 성능


트림별 선택할 수 있는 추가 옵션 구성 및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선루프와 투톤 컬러 루프는 둘 중 하나만 적용 가능합니다.

구분옵션가격(만원)
프리미엄
현대 스마트센스69
선루프40
투톤 컬러 루프40
스타일79
테크35
플럭스선루프40
투톤 컬러 루프40
베뉴 패키지 옵션 상세 표


플럭스 트림에 모든 옵션을 추가한 2023년형 베뉴 풀옵션 가격은 2,493만원입니다.

베뉴 가격표 상세 내역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카탈로그도 확인하실 수 있고요.

베뉴 전측면
베뉴 1열


3. 기타 정보(색상, 출고 대기기간 등)

2023년형 베뉴는 어비스 블랙 펄, 데님 블루 펄 등 총 9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베뉴 외형 색상


실내는 다소 아쉽지만 전부 인조가죽이고 색상도 다소 단조롭습니다. 플럭스 트림에서는 약간 연초록으로 감싸서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것 빼곤 말이죠.

베뉴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 종류


이밖에 공인 연비는 13.3km/l로 다소 양호한 편이고요(17인치 타이어 복합연비 기준). 자세한 제원은 아래 표를 참고해 보세요.

베뉴 제원


지금까지 2023년형 베뉴 가격표 정리를 해봤습니다. 신차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eave a Comment